왼쪽 가운데 서평쓰기 링크가
박사님의 개인페이지로 연결되었습니다.
앞으로 북맵연결과 단행본 추가가 이루어집니다.
일단 사진이미지 밑에 있는 bookshelf를 눌러서 교과서들을 확인해 보기 바랍니다.
앞으로 북맵이 완성되면 주요한 북맵들을 박자세에 추가로 링크해 놓겠습니다.
박사님 클립(서평)에는 댓글쓰기가 안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시간적인 문제가 있고 소모적인 논쟁의 가능성을 차단하기 위함입니다.
그러한 얘기는 박자세 공간에서 하고 여기 박자세 분들이 답변 가능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박사님이 이것을 빠르게 정리하는 것이 박자세는 물런이고
자연과학 전체 학습을 갈망하는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한 박사님 스스로가 이것을 통해 지식을 누적해 나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박사님이 남길 유산이 되는거죠. ^^
박사님사진 올려야 할 거 같습니다.
좀 횡합니다. ^^
북맵 빨리 완성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일단 완성되면 우리나라 내에서 뿐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래 없는 일일듯 합니다. 빠짐없이 좋은 책들이 모두 소개되면 좋으나, 전부 다 읽기는 어려운 사람을 위해서 중요도 표시도 북맵 자체에 구분되어 있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아마도 아샤님의 바램을 정확히 반영하리라 믿습니다.
하지만 박사님이 추천한 책을 다 읽을 각오를 굳게 다짐하시는게 현명하리라 생각합니다.
아샤님의 의견에 공감합니다. 저처럼 초보자를 위한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
박문호 박사님과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합니다. 귀한 자료 내어주시어 너무 너무 감사한데, 이렇게 밖에 표현할 방법이 없고 보답할 길이 없어서 안타깝습니다. 그런데 질문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말고 일반 Aster로 가입하면 되는거지요? 가입완료. 그런데 팔로우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이름을 검색해서 해야하는지요? 예를 들어 find people에 ‘박종환’이라는 검색어를 넣을시 다른 사람이 나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트위터와 거의 유사합니다. 박종환치니깐 세사람이 나오네요. 연탄님이 찾는 박종환님은 cosmento 입니다. 오른쪽 메뉴에서 퍼블릭의 all 을 눌러 서평들을 보면서 괜잖은 서평쓴 사람 사진에 마우스대면 팔뤄할 수 있는 버튼 나옵니다. 그리고 대학커뮤니티가 아니면 일반인들은 아스터로 가입하면 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날이 갈수록 빠르게 진화하는 ‘박문호의 자연과학 세상’, 넘 멋집니다. 그렇잖아도 책을 구입하고 싶은데 뭘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막막했었는데 박문호 박사님의 귀한 서가들이 한눈에 보이니 너무 반갑습니다. 천천히 둘러 보겠습니다. 진정한 과학강국이 되는 그날까지^^ ‘박자세’, 화이팅~!!!
씽클립에 박종환이 세사람이 나온다!
심각한 일입니다.
무언가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할 것같습니다.
특단조치 아이디어 공모하겠습니다.
씽클립의 박종환2,3님에게 ‘박문호의 자연과학 세상’을 소개하는 겁니다. 세분다 팔로우,^^
아니 대한민국에 있는 박종환이 씽클립에 전부 다 왔나?